BiSH 멤버 이야기 - 아이나디엔드(アイナ・ジ・エンド)

BiSH의 전곡을 지배하는 목소리

아이나는 BiSH의 모든 곡에서 가장 많은 파트를 담당하고 있으며 목소리 자체로도 여러차례 기존의 선배 가수들로부터도 호평을 받은바 있다. BiSH의 곡들은 멤버 각기 다른 목소리로 다른 매력을 뿜고 있지만 많은 곡들이 아이나의 허스키한 목소리로 완성된다.


"'15년 11월 4일 발매된 와카단나의 負けるな小さきものよ에 코러스로 참여한 아이나. 와카단나는 아이나를 지금 일본에서 가장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로 꼽았다."



눈물에 젖은 빵(!)을 먹었던 시간들

BiSH 가입전 그룹이나 듀엣 혹은 솔로등으로 여러가지 활동을 했고 BiSH 가입후에도 자신의 가입전 활동 등에 대해서 감추려는 느낌없이 예전에 불렀던 곡 등에 대해서 몇 차례 언급하곤 했다. 오사카에서 상경하여 나름 여러활동을 하였지만 제대로 풀리지 않았고 BiSH가 사실상 마지막 오디션이었다고. 지금의 BiSH 멤버들 중에서는 그래도 나름 고생 좀 한 편이라 할 수 있다. 예전 무대들은 유튜브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다.


(1) Look at me!! by Parallel

"Parallel 시절의 아이나, 지금과 스타일이 거의 바뀌지 않아서 바로 알아볼 수 있다."


(2) 最後のkiss by ITSUKI & AINA

"다소 무거운 느낌의 곡, 아이돌의 가입 직전 경력에 듀엣을 보니 신선하기까지하다."


(3) 스이카 by 아이나

"BiSH 가입 후에도 몇번 불렀던 스이카, 실제로 수박을 좋아한다."



FROM KANSAI

관서출신으로 관서 청소원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아이나도 관서쪽으로 투어를 갈때면 굳이 호텔로 가지 않고 집에서 숙박을 해결하고 평소 공연하고 싶었던 공연장 등도 밝히는 등 관서일정에는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좀 개인적인 생각을 보태자면 관서 청소원들은 다른 지역과 비교해서 라이브에서도 상당히 거친편이고 마치 전쟁(!)을 치루는 듯한 분위기가 많았는데 가끔은 아이나의 성격도 이와 비슷한 면이 있다고 생각될때가 많았던 것 같다. 감정에 상당히 솔직한 편이고, 가끔은 억누르지 못하는 기분파인 것 같기도 하다.


"관서에서는 날라다니는 듯"


퍼스트썸머우이카

같은 관서 출신인 BILLIEIDLE의 퍼스트썸머우이카(이하 우이카)와는 각별한 관계를 보여주고 있다. 개인적으로도 자주 만나서 식사 등을 같이 하는 듯. 관서 청소원들은 이 둘을 같이 미는 사람들도 꽤 있는 듯 하다.




"BiS에서 BiSH로 대를 이어가는 관서의 딸들"


아이나 vs. 빌리켄

본래 일본산은 아니지만 미국에서 일본으로 전파된 뒤 오사카에서는 행운의 상징으로 자리를 굳힌 빌리켄을 닮았다는 말을 자주 듣고 본인도 이를 자학성 네타로 즐겨쓰고 있다. 지금은 지워졌지만 얼마전까지만해도 아이나의 트윗 프로필에는 "だれがビリケンや!"이라는 말이 붙어있었다.

"부인할 수 없는 싱크로율 200%"


스누피 덕후

인형, 티셔츠, 침구류, 악세사리 등 여러차례 스누피 덕후인 것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 (사실, 빌리켄보다는 스누피 쪽이 더 닮은 것 같기도하다) 덕후들의 선물도 상당부분은 스누피와 관계된 것 같고 "칫치의 피카츄"와 대등한 수준으로 보여진다. 트윗은 스누피봇도 팔로잉 중이다.





"흔한 스누피 덕후의 흔적"


[그 외 소소한 이야기]

- 나루토의 카카시 선생을 좋아한다.

- 아이나의 아버지는 아이나의 오타들을 이름(혹은 닉네임)도 외우고 있다는 것이 아이나를 통해서 공개된 바있다. (이름을 알고있는 오타는 샤카포떼였던 듯)


"펑키한 아이나의 가족"


- 취미로 킥보드를 타고 있다.

- '15년 10월 니코나마에서 비키니가 공개된 적이 있다.



- 이때 아이나가 입고 있는 비키니가 또 다른 아이돌 그룹 プティパ의 마나카 노조미가 입었던 같은 디자인임이 확인되면서 자연스레 비교(!)가 화제가 되었다. (-_-)



- 이후 이 비키니는 Output 공연에서 남성 청소원에 의해서 다시 등장했고 여성한정 공연에서는 여성 청소원이 비키니를 입고 리프트를 뛰는 등 남여를 가리지 않고 청소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_-)

- BiSH내에서는 와타나베의 절대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장난삼아(!) 올리는 "アイナ愛してる"가 시리즈가 되어버릴정도. 덕후님들은 뭐라 말할 수 없는 오묘한 분위기이지만 이게 계속 반복되니,"やめろ!" 쪽이 많은 듯 하다. (-,.-)




"덕후님들을 짜증나게 하는 아이나아이시떼루 시리즈"


- BiSH의 춤선생도 겸하고있다. (BiSH는 안무를 멤버들이 짜고 있음) 아직 4인조로 돌아가고 있을때 시간이 있음에도 안무를 연습해오지 않은 하시야스메에게 쓴소리를 한 적이 있었던 것 같고 이를 인터뷰에서 그대로 밝힌바 있다.

- BiSH 가입전에는 BiS의 무대에 댄서로 섰던 적이 있다고 한다.

- BiSH의 체키라인에서는 칫치와 함께 가장 긴 라인을 유지하고 있으며 가입초기에는 칫치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꼈다고 인터뷰에서 밝힌바있다. 지금은 칫치를 서포트하겠다는 생각이 큰 듯.

- 덕후들의 트윗을 구석구석 잘 뒤지고 다니고 덕후들의 프로필도 자주 확인하는 편이다. 가끔 전혀 관계없는 트윗 등에 "관심"을 찍어놔서 덕후님들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한다.

- 법규(!)를 아주 찰지게 한다. 요즘은 법규에서 링링을 능가할만한 멤버가 없지만 링링의 등장 전에는 아이나의 법규가 절대적인 우위(!)를 갖고 있었다.



"모두 신나게 법규!"


마지막 업데이트, 2016-01-13

본 문서는 계속 업데이트 중입니다.

'BiSH 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BiSH 멤버들 계외명 소개  (3) 2015.12.07
BiSH 멤버 이야기 - 링링(リンリン)  (0) 2015.11.18
BiSH에 관한 짧은 소개  (0) 2015.09.13
  Comments,     Trackbacks